회사소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축산전문기업 동원팜스입니다. 이전메뉴 다음메뉴

품질경영

고객은 우리의 스승, 품질은 우리의 자존심,
혁신은 우리의 생활, 인재는 우리의 보배

고객,품질,혁신,인재 고객,품질,혁신,인재

고객은 우리의 스승이다

‘고객이 우리의 스승’ 이라는 말은 고객의 만족을 통해서만 우리의 생존이 보장되기 때문에 부서와 직위에 관계없이 모든 판단의 기준이 고객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며 무엇 때문에 불만스러워 하는가? 그들의 문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하고 있는가?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가? 하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항상 고객들에게서 찾아야 하며 고객의 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부여해야 할 것입니다.

품질은 우리의 자존심이다

품질이 우리의 자존심이 되기 위해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과감한 기술투자와 완벽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완벽한 품질관리란 기술적 품질을 넘어서 소비자의 취향에 철저하게 영합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보장하는 것입니다.

혁신은 우리의 생활이다

혁신의 생활화 문제인데 소비자의 욕구는 물론 기술도 환경도 끊임없이 변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동원팜스 가족들이 날마다 새로워지는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입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가장 좋은 것은 언제나 내일, 즉 미래에 새로 창출되기 때문입니다.

인재는 우리의 보배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내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일은 결국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볼 때 사원들이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면 이러한 목표는 결코 달성될 수 없으며 기업도 성장, 발전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경영자들은 능력과 의욕을 갖춘 사원들이 최고의 보배임을 명심하고 사원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그들의 의욕을 고취시키는데 한 치의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